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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4-06-25 17:58
힌두푸쉬업 후 손목통증에 대한 질문...
 글쓴이 : 제노군
조회 : 10   추천 : 0  

강건하신지요.

오랜만에 들러 질문남깁니다.

예전에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 한동안 힌두푸쉬업을 멈췄었습니다.

손목 푸시업이나 악력기 등으로 나름 단련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시도했는데요.

개인적으로 너무 피로하지않을 정도로 힌두푸쉬업을 2번 수행했습니다. (10회 3세트씩 총 이틀간)

중간에 하루 휴식도 했는데..

오늘 자고 일어나니 손목 회전할때 아리다고 해야할까요? 미치겠네요 ^^;;;

참고로 손은 중지가 똑바로 앞을 바라보게 자세를 취하고 수행합니다.

검색을 해봐도 손의 위치에 대한 정보도 못찾겠고 해서 답답한 맘에 질문 남깁니다.

펑무 식구님들 모두 강건하세요. 감사합니다.

도사부 14-06-25 18:27
 
중지가 45도 엄지가 평행하게 되는 형태가 이상적입니다.
밀어내는 기술에서는 이러한 형태가 가장 좋습니다.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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